2024년 2월 23일 금요일
HomeRACING NEWS슈퍼레이스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 17일 KIC에서 열려

슈퍼레이스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 17일 KIC에서 열려

7월 16~17일(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KIC)에서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4라운드가 개최된다.

대회 프로모터 (주)슈퍼레이스는 이번 대회를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로 진행하며, 모터스포츠 팬들을 위해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을 더할 예정이다.

각 라운드마다 차별화된 컨셉트로 팬들을 맞이하고 있는 슈퍼레이스는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을 국내 모터스포츠에서 유일하게 여름 대축제로 꾸밀 계획이다. 올해는 모터스포츠의 재미와 워터쇼를 결합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그리드워크 시간에는 서킷에 특설 무대를 설치하고 공연을 펼친다. 초대가수 비오와 수퍼비가 꾸미는 콘서트도 준비된다.

(주)슈퍼레이스는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여러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우선 레이스의 짜릿함과 워터쇼의 시원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존을 관람석에 별도로 마련한다. 워터건 레이스와 워터건 스나이퍼를 비롯해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바닥 분수도 운영할 방침이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에서는 삼성화재 6000, 금호 GT1, 금호 GT2 외에 국내외 드라이버 20여 명이 출전하는 ‘아시아 투어링카 컵’이 개최된다.

슈퍼레이스 여름 대축제,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 입장 티켓은 7월 5일(화)부터 예스24(YES24)에서 판매한다. 경기 당일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