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5일 토요일
HomeRACING NEWS슈퍼레이스 신규 클래스 캐딜락 CT4 참가자 모집

슈퍼레이스 신규 클래스 캐딜락 CT4 참가자 모집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총괄하는 (주)슈퍼레이스가 내년에 신설되는 ‘캐딜락 CT4 원메이크 레이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캐딜락의 고성능 퍼포먼스 세단 CT4 단일 차종을 대상으로 한 이 대회는 2021 시즌부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정식 클래스로 합류한다.
이에 앞서 대회 주최측은 10월 8일부터 캐딜락 C4 원메이크 레이스에 출전할 드라이버를 모집한다. 참가자격은 R-튠 과정을 거친 캐딜락 C4 소유자로,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국내 C라이선스를 갖추어야 한다.
슈퍼레이스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마치고 차량을 구매한 뒤 인도받은 CT4를 다시 슈퍼레이스에 입고시키면 R-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레이스를 통해 CT4를 구매하고 대회 참가를 신청하는 선착순 10명에게는 1,000만원 이상의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는 휠과 타이어, 리어 스포일러, 브레이크 패드 등 기본 튜닝비용을 비롯해 레이싱 아카데미 3회 수강, 레이싱 슈트, 참가비 등이 포함되어 있다.
2021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캐딜락 C4 원메이크 레이스는 5라운드로 개최될 예정이다. 타임트라이얼 방식으로 순위를 가리며, 시즌 총 상금은 4,000만원이다.
CT4는 캐딜락 V의 기술력과 철학을 물려받아 탄생한 퍼포먼스 세단이다. 균형 잡힌 전후 무게배분을 바탕으로 에어로 다이내믹 디자인, 고속 제어 안정성에 최적화된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브렘보 브레이크 등 퍼포먼스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 옵션이 적용되어 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다양한 차종을 통한 색다른 레이스를 통해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오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 l (주)슈퍼레이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