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22일 토요일
HomeRACING NEWS슈퍼레이스 & 서한산업 공식부품 공급계약 체결

슈퍼레이스 & 서한산업 공식부품 공급계약 체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주관하는 (주)슈퍼레이스와 세계적인 자동차 부품 생산 기업 서한산업(주)이 9월 14일 공식부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서한산업은 2023년부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경주차에 사용되는 하프샤프트를 제작, 공급한다.

하프샤프트는 엔진과 변속기를 거친 동력을 타이어에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 자동차 핵심 부품이다. 세계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서한산업은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서한산업은 자사 기술역량을 높이기 위해 모터스포츠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모터스포츠를 통해 얻은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술력을 쌓으며 제품을 양산하고 있다. 그 결과 서한산업의 제품은 국내외 자동차 업체에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슈퍼레이스는 서한산업과의 공식부품 공급계약에 따라 이전보다 안정적으로 부품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주)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는 “서한산업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세계적으로 우수한 기술력이 입증된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