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6일 일요일
HomeRACING NEWS슈퍼레이스, 레이싱걸 컨테스트 후원

슈퍼레이스, 레이싱걸 컨테스트 후원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4월 19~20일 인제 스피디움에서의 개막전을 앞두고 모터스포츠를 홍보할 새 얼굴을 찾는다.
(주)슈퍼레이스는 27일(목) 서울 강남구 신사동 신드롬에서 2014 시즌을 함께 할 ‘슈퍼레이스 레이싱걸 컨테스트’를 후원한다. RM커뮤니케이션이 주최하고 (주)슈퍼레이스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레이싱걸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건전한 모터스포츠 문화를 정착하고, 2014 시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활약할 레이싱걸을 발굴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슈퍼레이스 레이싱걸 컨테스트에는 신인 또는 1년 미만 경력의 레이싱걸이 신청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서류 심사를 통과한 30명의 후보 중 1차로 20명을 선발하고, 심사위원 질문을 통해 3차 후보 10명을 뽑는다.
마지막으로 10명의 후보 중 최종 8명을 2014 슈퍼레이스 홍보대사로 선발한다. 이들은 올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후원사들을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이번 행사를 후원하는 (주)슈퍼레이스는 올해 국내 KIC와 인제 스피디움, 중국과 일본 등 3개국 6개 서킷을 순회하며 시리즈 8전을 치를 예정이다.
(주)슈퍼레이스 측은 이번 행사와 관련해 “모터스포츠를 쉽고 재미있게 알릴 홍보대사를 선발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후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2014 슈퍼레이스 레이싱걸 컨테스트는 티빙(Tving)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신인 레이싱은 4월 19~20일 인제 스피디움에 열리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에서 만날 수 있다.
TRACKSIDE NEWS, 사진/(주)슈퍼레이스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