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3일 토요일
HomeOTHER NEWS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1월 SUV 해외판매 1위 달성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1월 SUV 해외판매 1위 달성

쉐보레 소형 SUV 세그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가 올해 1월 해외판매 SUV 부문 1위 자리에 올랐다.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 1월 자동차통계월보에 따르면 트레일블레이저는 형제 모델 뷰익 앙코르 GX와 함께 총 15,311대(잠정치)를 해외시장에 판매하며 SUV 전체를 통틀어 가장 많은 수출량을 기록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만든 GM의 전략 모델이다. 뷰익 앙코르 GX와 함께 2020년부터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으며, 지난 1월까지 누적 451,981대(GM 실적기준)가 해외에 판매됐다. 특히 지난해 6월과 10월에는 월 승용차 수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트레일블레이저의 인기는 강인하고, 안전한 아메리칸 정통 SUV의 DNA를 바탕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뛰어난 상품성에 있다. 사륜구동 시스템과 고강성 차체를 두루 갖췄으며, 스카이풀 파노라마 선루프, 무선 폰 프로젝션, 헤드업 디스플레이, 7개의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등 고급 사양들이 대거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소비자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2월 즉시 출고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월 중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통해 구매 시 현금 180만원을, 일시불 구입 시 취등록세 50%를 지원한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