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 화요일
HomeOTHER NEWS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1호차 인플루언서 진절미에 전달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1호차 인플루언서 진절미에 전달

쉐보레가 트랙스 크로스오버 1호차 전달식을 갖고, 이번 주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5일 GM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로베르토 렘펠 GM 한국사업장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1호차 고객 크리에이터 진절미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진절미는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항상 새롭고 유니크한 감성을 팔로워들께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역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매력과 감성이 있다”고 구매 동기를 밝혔다.

진절미는 아이돌 커버댄스로 유명한 땡깡과 함께 대세 남매 크리에이터로 불리며 사랑을 받고 있다. 2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커버댄스, 먹방, 콩트, 메이크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해 MZ 세대 대표 선수로 활약 중이다.

로베르토 렘펠 사장은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계 시장을 타깃으로 개발한 글로벌 모델이다. 품질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GM의 모든 역량을 집약해 만들었다. 뛰어난 기본기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첨단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을 고루 갖춘 점이 매력”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사전계약을 실시한 지 7일(영업일 기준) 만에 계약 건수 1만3천대를 돌파했다. 쉐보레는 4월 7일(금)부터 9일(일) 스타필드 고양, 4월 14일(금)부터 16일(일) 롯데아울렛 김해점, 4월 21일(금)부터 23일(일)에는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 차량 전시 및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가격은(개소세 인하 기준) LS 2,052만원, LT 2,366만원, 액티브 2,681만원, RS 2,739만원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