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박재범과 함께 댄스 챌린지’

0
18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가수 박재범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X썸머라이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6일부터 26일까지. 트레일블레이저 광고음악 <썸머라이드>(SUMMERIDE)의 박재범 안무영상을 따라 춤을 추고 인스타그램 릴스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릴스는 15~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을 올릴 수 있는 숏폼(short-form) 동영상 공유 서비스로, 최근 MZ세대 사이 인기가 높다.

릴스 리믹스로 영상을 올리면 좌/우 2분할 화면에 박재범의 댄스 영상과 본인의 댄스 영상이 나란히 노출된다. 이를 통해 참여자들은 박재범과 함께 춤을 추는 듯한 경험은 물론, 썸머라이드가 연상시키는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재미 요소와 매력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다.

쉐보레는 참여 고객 가운데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1등(1명)에게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 클러치를 증정한다. 2등(2명)에게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스위치용 저스트댄스 2021, 3등(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모바일 기프트카드, 4등(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교환권이 각각 제공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는 “지난해 틱톡 챌린지에 이어 올해도 트레일블레이저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들과 흥미로운 컨텐츠로 소통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릴스와 같은 새로운 플랫폼을 활용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