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3일 금요일
HomeRACING NEWS삼성전자 F1 라스베이거스 그랑프리에 스마트 LED 사이니지 공급

삼성전자 F1 라스베이거스 그랑프리에 스마트 LED 사이니지 공급

삼성전자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F1 라스베이거스 그랑프리DP 초대형 스마트 LED 사이니지를 공급했다.

41년 만에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라스베이거스 그랑프리 기간 동안 관람객들은 서킷 전역에 설치된 삼성전자 디스플레이를 통해 레이싱 영상을 관람했다.

가장 주목할 부분은 총 면적이 약 2617㎡ 규모로, F1 서킷 빌딩 루프톱에 수평으로 설치된 F1 로고 모양의 LED 사이니지다.

강렬한 태양빛 아래에서도 최대 밝기 8000니트와 HDR10+ 기술을 자랑하는 삼성 스마트 LED 사이니지는 약 147m로 축구장보다 길다. 또한 F1 건물 외벽, 총 3개의 대형 관중석 스크린, 출입구 및 레이싱 일부 구간에도 LED 사이니지가 설치되었다.

삼성전자가 이번 F1 라스베이거스 그랑프리에 공급한 총 LED 모듈은 2만5000여개. 모두 합치면 라스베이거스 F1 트랙 2랩 반을 돌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미국프로농구(NBA)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홈구장 체이스센터, 미국프로풋볼(NFL) 로스앤젤레스 램스와 차저스 홈구장 소파이 스타디움, 라스베이거스 레이더스 홈구장 얼리전트 스타디움, 미국프로야구(MLB) 뉴욕 메츠 홈구장 시티 필드 등 미국 내 주요 스포츠 경기장에서도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을 통해 최상의 관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전자 북미총괄 최경식 사장은 “세계인의 스피드 축제인 F1 라스베이거스 그랑프리에 스마트 LED 사이니지를 대거 공급해 행사를 빛냈다. 앞으로도 스포츠 경기장뿐만 아니라 옥외광고와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RACEWEEK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