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슈퍼레이스 개막전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0
19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함께 고객 대상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버커루는 슈퍼레이스 오피셜 의류 업체로 지정되어 의류 협찬과 티켓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버커루는 개막전 이벤트로 버커루 제품을 착용한 슈퍼레이스 레이싱걸들과 함께 하는 포토타임을 준비할 예정이다.
버커루 고객 대상 개막전 티켓 증정 이벤트는 3월 29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4월 15일까지 버커루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180명을 대상으로 개막전 입장권을 증정하는 ‘버커루와 함께하는 슈퍼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 강남점 등 서울, 경기, 인천 등에 위치한 버커루 18개 매장에서 실시된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버커루 홈페이지(https://buckaro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커루는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uckaroojeans)과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buckaroo_official)을 통해서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커루가 CJ 슈퍼레이스 티켓을 쏩니다!’를 주제로 한 이 이벤트 기간은 3월 29일부터 4월 5일까지. SNS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기대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SNS 채널 별로 각 5명을 선정해 개막전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버커루 관계자는 “버커루가 가진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버커루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문화 관련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패션 전문 기업 엠케이트렌드가 2004년 론칭한 버커루는 한국을 대표하는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로, 2009년부터 7년 연속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선정되며 아시아 데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박기현(gokh3@naver.com), 사진/버커루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