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상용차 생산업체 만트럭버스그룹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만(MAN) 순정 요소수’를 출시하고, 전국 만트럭버스센터에서 판매한다.
새롭게 출시한 만트럭의 만 순정 요소수는 국내에서 제품 품질이 검증된 롯데정밀화학의 제품을 ODM(생산자 개발생산) 방식으로 제작했다. 정밀정제기술로 순수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한 신제품은 국제적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인증마크인 애드블루(AdBlue) 인증을 받았다.
만트럭은 우수한 품질의 만 순정 요소수를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작년 말 국내에서 문제가 되었던 요소수 대란으로 야기된 고객불편을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 사장은 “상용차 필수 소모품 요소수를 당사가 보증하는 고품질 제품으로 공급하기 위해 만 순정 요소수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만트럭은 만 순정 요소수 출시와 더불어 8월 31일까지 ‘2022 첫 번째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대상 부품은 브레이크 및 냉각기 등 하절기 주요 사용 부품 580여개이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7월 18일부터 8월 14일까지 약 4주간 캠페인 부품을 포함한 30만원 이상 유상 구매 고객에게 만 순정 요소수(10리터)를 무상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