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4일 월요일
HomeOTHER NEWS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센터 오산’ 확장 이전

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센터 오산’ 확장 이전

만트럭버스그룹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만트럭버스센터 오산을 확장 이전한다.

만트럭버스센터 오산은 2002년 설립되어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경기도권 핵심 거점으로 활약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 접근성 강화와 작업 효율성 향상을 위해 만트럭버스센터 오산을 확장 이전하고, 기존 시설을 현대적으로 재정비했다. 이를 통해 정비 운휴를 최소화하고 신속한 운행 복귀를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총 운송효율 극대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도권 지역을 책임지는 최적의 입지에 설립된 이번 만트럭버스센터 오산은 인근에 평택 산업단지를 비롯해 대기업 물류단지 등이 조성되어 있다. 경부고속도로 오산 IC를 통해 수도권과 전국 각 지역을 연결하는 고속도로망과 철도 등 최적의 교통 입지 조건을 갖춰 고객 접근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약 8,000㎡ 부지에 사무실, 메인 워크샵, 부품창고 2개동으로 건립되었으며, 총 15개의 독립형 워크베이를 설치해 15대를 동시에 정비할 수 있다. 만트럭버스센터 중 최대 규모 도장 베이를 갖춰 도색 수리 수요에도 적극 대응할 수 있다.

아울러 오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한 만트럭 전문 정비사들이 상주하면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 서비스에 풍부한 경험과 소양을 갖춘 전담부서가 고객 창구 역할을 담당한다. 이밖에 리셉션, 고객 라운지, 정비사 휴게실 등 편의시설이 개선, 확충되었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오산 센터 개소를 기념해 한 달 동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예약 방문 후 수리한 고객 1명 당 요소수 10리터를 증정한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만트럭버스센터 오산을 개소해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망 거점으로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고객들게 신뢰받는 트럭 브랜드가 되기 위해 적극적인 시설 투자와 정비 인력에 대한 교육 강화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