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4일 월요일
HomeRACING NEWS마우저, 포뮬러 E 드래곤/펜스키 오토스포트 후원

마우저, 포뮬러 E 드래곤/펜스키 오토스포트 후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드래곤/펜스키 오토스포트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마우저는 몰렉스, 교세라, TTI와 손잡고 2021-2022 포뮬러 E에 참가하는 드래곤/펜스키 오토스포트 팀을 후원하기로 했다. 마우저와 몰렉스는 올해까지 8년 연속 포뮬러 E를 후원하고 있다.

토드 맥아티 마우저 미주사업개발 부사장은 “몰렉스, TTI, 교세라와 함께 드래곤/펜스키 오토스포트 팀과 8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세테 카메라와 지오비나찌, 그리고 팀이 이번 시즌에 최고의 성적을 거두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마이크 모턴 TTI 최고경영자도 “마우저와 더불어 지속가능한 미래의 자동차 기술을 조명하는 포뮬러 E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프레드 벨 몰렉스 글로벌 유통 부사장은 “마우저와 몰렉스는 시즌 1부터 포뮬러 E의 든든한 서포터로 활동해 왔다. 드래곤/펜스키 오토스포트 팀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시즌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포뮬러 E 8번째 시즌은 1월 28~29일 사우디아라비아 디리야 E-프리로 막을 올린다. 이후 멕시코, 이탈리아, 모나코, 독일, 인도네시아, 캐나다, 미국, 영국, 그리고 우리나라 서울에서 16라운드로 운영될 예정이다.

드래곤/펜스키 오토스포트 팀 드라이버는 세르지오 세테 카마라와 안토니오 지오비나찌. 복귀한 세르지오 세테 카마라는 7번 펜스케 EV-5를 책임지고, F1 알파로메오 출신 지오비나찌는 이번 시즌에 포뮬러 E에 데뷔한다.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계열사인 마우저는 업계를 선도하는 제조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빠르게 공급하는 공인 반도체, 전자부품 유통 업체다. 약 1200개의 제조사가 생산한 제품 500만 개 이상을 보유한 마우저 웹사이트(mouser.com)는 다양한 언어와 결제 통화를 지원해 전 세계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을 지원한다. 마우저는 전 세계에 27개 서비스센터를 두고 현지 언어, 통화, 시간대에 맞춰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