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7일 월요일
HomeOTHER NEWS렉서스 커넥트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실시

렉서스 커넥트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실시

렉서스코리아의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뉴 제너레이션 NX 450h+와 UX 300e를 시승할 수 있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커넥트투의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은 매주 토, 일요일 1일 2회씩 운영된다. 만 24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브랜드 및 차량 소개를 포함해 2시간 30분으로 구성된 시승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운영된다. 9월 25일까지 시승 참가 고객에게는 커넥트투 드립백 커피세트를, 설문 참여 고객에게는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커넥트투 텀블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커넥트투 고객들에게 새롭게 출시한 렉서스 전동화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커넥트투는 고객감동을 전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커넥트투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매장에서 휴대전화로 주문결제할 수 있는 ‘테이블 오더’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고객들은 매장 내 테이블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해 메뉴를 확인한 후 주문할 수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