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3일 토요일
HomeOTHER NEWS렉서스 어메이징 일렉트리파이드 익스피리언스 시승회 제주에서 열린다

렉서스 어메이징 일렉트리파이드 익스피리언스 시승회 제주에서 열린다

렉서스코리아가 제주 전시장 &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렉서스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렉서스 어메이징 일렉트리파이드 익스피리언스(Lexus Amazing Electrified Experience) 시승회를 제주도에서 실시한다.

지난 달 16일 공식 오픈한 렉서스 제주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렉서스 어메이징 일렉트리파이드 익스피리언스 시승회는 최근 전동화 모델을 런칭한 렉서스의 미래 비전 ‘렉서스 일렉트리파이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시승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승회에서는 2세대 NX 모델이자 렉서스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인 뉴 제너레이션 NX 450h+와 렉서스 최초의 전기차(BEV) UX 300e를 만나볼 수 있다.

렉서스를 보유 혹은 출고 고객 중 렉서스 라운지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연간 최대 2회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시승 희망 날짜를 렉서스 라운지 앱에서 선택하면 된다. 차량의 수령 및 반납은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만 가능하며 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새롭게 출시한 렉서스의 전동화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시승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전동화 차량의 상징인 제주도에서 렉서스의 전동화 비전과 아름다운 풍광을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국제공항과 인접해 있는 렉서스 제주 전시장 & 서비스센터는 렉서스의 전동화 헤리티지와 비전을 만나 볼 수 있는 전시공간과 월 350대를 정비할 수 있는 판매·서비스 복합 네트워크이다. 아울러 전시장 내 급속충전기(DC 콤보, DC 차데모) 2대, 완속충전기(AC 5핀) 3대 등 5대의 공용 전기충전기가 설치되어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