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3일 토요일
HomeOTHER NEWS렉서스코리아 RX 홍보대사 프로골퍼 계약 연장

렉서스코리아 RX 홍보대사 프로골퍼 계약 연장

렉서스코리아가 RX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안지현(메디힐), 허다빈(한화큐셀), 현세린(대방건설),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박상현(동아제약)과의 계약을 올해 12월까지 연장했다고 밝혔다.

9명으로 구성된 팀 렉서스 RX 홍보대사들은 이번에 재계약한 프로골퍼 4명 외에 KLPGA 박현경(한국토지신탁), 이소미(SBI저축은행), 최혜진(롯데), KPGA 송영한(신한금융그룹), 함정우(하나금융그룹)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에게는 RX 홍보대사로서 훈련이나 경기 참가 시 사용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라인업이 제공된다.

팀 렉서스 RX 홍보대사들은 렉서스 RX 광고 모델을 비롯해 시승영상, 골프 원포인트 레슨 및 프로별 셀프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2022 KPGA 개막전에서 박상현 선수가 우승하는 등 팀 렉서스선수들이 렉서스와 인연을 맺은 후 좋은 결과를 이뤄내고 있다. 올 시즌에도 렉서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와 함께 최선을 다한 결과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수들에게 제공된 렉서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는 스트롱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전자식 사륜구동 E-포(Four) 시스템 적용으로 뛰어난 주행성능과 친환경성을 실현한 모델로 호평을 받고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