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8일 화요일
HomeOTHER NEWS렉서스코리아 2023 렉서스 레이디스 롱 드라이브 챔피언십 예선 개최

렉서스코리아 2023 렉서스 레이디스 롱 드라이브 챔피언십 예선 개최

렉서스코리아가 5월 28일까지 2023 렉서스 레이디스 롱드라이브 챔피언십 예선을 진행한다. 렉서스 레이디스 롱드라이브 챔피언십은 렉서스코리아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기 위해 2016년 시작한 여성 장타 대회다.

올해 예선은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진행된다. 예선에 참가하려면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에서 스카이뷰CC 또는 더 시에나CC를 선택하고, 각 코스별로 지정된 2개 홀에서 롱기스트 기록을 남기면 된다.

예선에는 18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라면 성별과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중 롱기스트를 기록한 남여 각 3명에게는 1위 50만원, 2위 30만원, 3위 10만원의 골프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렉서스 브랜드존 이벤트 참가 고객 중 당첨자에게는 캐디톡 큐브, 까스텔바작 파우치,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골프캡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추첨)한다.

또한, 예선 기록 32위까지의 여성 참가자들에게는 7월 3일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코리아에서 열리는 본선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준다. 본선 최종 우승 상금은 1,000만원.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많은 골퍼들의 성원에 힘입어 렉서스 레이디스 롱 드라이브 챔피언십을 올해도 개최하게 되었다.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이 장타의 매력을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