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4일 월요일
HomeOTHER NEWS렉서스코리아 커넥트투 8주년 기념 럭셔리 라이프 위크 실시

렉서스코리아 커넥트투 8주년 기념 럭셔리 라이프 위크 실시

렉서스코리아가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 오픈 8주년을 맞아 10월 24일부터 11월 23일까지 럭키박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특별전, 시승 이벤트 등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느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첫 번째 이벤트로는 30일까지 7일간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박스는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작품, 커넥트투 컬렉션, 영 파머스 제품, 커넥트투 무료 음료 쿠폰 등이 랜덤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음료 구매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커넥트투 방문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제공된다.

두 번째로는 2019년 선정된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박정근 작가의 ‘수묵-한 폭의 그림이 되다’ 특별전이 11월 2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커넥트투 8주년을 기념하여 칠보로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이 첫 선을 보이는 자리로, 수묵화의 특징을 살려 화병 형태에 선을 담고, 여백의 아름다움을 칠보로 표현하며 무채색 화병과 어우러져 하나의 수묵화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 8월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운영 중인 렉서스 전기차 UX 300e와 신형 NX 450h+ 시승 프로그램도 커넥트투 8주년을 맞아 변화한다. 주말 한정으로 운영되던 프로그램을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일로 시승 요일을 확대했다. 시승 시간 역시 최대 6시간으로 연장, 운영한다. 11월 1일부터 적용할 예정이며, 24일부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이용해 신청하면 된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지난 2014년 시작한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가 올해로 8주년을 맞아 감회가 새롭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커넥트투는 렉서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커넥트투는 전국 각지의 젊은 농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영 파머스’, 국내 공예분야의 신진 작가를 발굴·지원하고 그들과 함께 장인정신 문화를 만들어 가는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등의 인재육성 프로그램과 함께 도서 기부 캠페인,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친환경 캠페인, 플라스틱 대신 친환경 테이크아웃 용기 사용 등 탄소중립과 친환경 라이프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