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0일 목요일
HomeOTHER NEWS렉서스코리아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마켓 ‘식(喰)식(植)마켓’ 개최

렉서스코리아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마켓 ‘식(喰)식(植)마켓’ 개최

렉서스코리아가 11월 4일부터 이틀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렉서스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렉서스 영파머스와 함께하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마켓 ‘식(喰)식(植)마켓(이하 식식마켓)’을 개최한다.

올해의 렉서스 영파머스 프로그램에서는 친환경 가치 소비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이를 위해 친환경 농업 방식으로 재배한 농작물과 비건 먹거리, 제로웨이스트 리빙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마켓, ‘식식마켓’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식식마켓에는 2023 렉서스 영파머스로 선정된 김빛나(전북 익산, 딸기), 김소라(경남 진주, 단감), 김후주(충남 아산, 배), 오재성(제주 서귀포, 한라봉) 등 12명의 렉서스 영파머스를 비롯해 건강한 먹거리, 친환경 리빙 제품 등을 판매하는 36팀의 셀러들이 참여한다.

식식마켓에서는 2023년 대한민국 녹색기후상 시민 부문 우수상 수상자 줄리안(방송인)과 작가 무과수가 참여하는 토크 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과 ‘매일 먹는 끼니가 나와 환경, 사회, 미래에 어떠한 이로움을 주는지’를 주제로 열리는 토크 콘서트는 사전신청 없이 마켓에 방문한 누구나 참관할 수 있다.

이밖에 마켓 고객들을 대상으로 ‘나만의 테라리움 만들기’와 ‘나만의 쿠키컵 꾸미기’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에 친화적인 ‘식(喰, 植)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