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6일 일요일
HomeRACING NEWS레이싱 인 더 문라이트 컨셉트로 슈퍼나이트 열린다

레이싱 인 더 문라이트 컨셉트로 슈퍼나이트 열린다


국내 정상 자동차경주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제6전은 나이트 레이스로 개최된다. 9월 13일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국내 유일 야간 레이스로, 2012~2013년에 이어 올해로 3회를 맞이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주관하는 (주)슈퍼레이스 측은 이번 나이트 레이스에 ‘슈퍼나이트’(SuperNight)라는 이름을 붙이고, 이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레이싱 인 더 문라이트’(Racing in the Moonlight)’를 컨셉트로, 택시타임을 비롯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모터테인먼트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화려한 록 공연도 마련되어 있다. 레이지본, 슈퍼키드, 위아더나잇 등 탄탄한 매니아 층을 확보한 국내 정상급 록 밴드들이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개최되는 나이트 레이스 현장에서 관객을 맞이해 모터스포츠 팬뿐만 아니라 주말 나들이객에게도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김준호 대표는 “많은 국내 모터스포츠 팬들이 기다려온 나이트 레이스를 시즌 최고의 축제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슈퍼나이트는 모터스포츠의 진수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인만큼 많은 분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TRACKSIDE NEWS, 사진/정인성, (주)슈퍼레이스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