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29일 월요일
HomeOTHER NEWS레이노, 자동차 윈도 필름 업계 대리점 점유율 1위

레이노, 자동차 윈도 필름 업계 대리점 점유율 1위


윈도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 레이노 코리아가 공식 대리점 600개를 돌파하며 자동차 윈도 필름 업계 대리점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2014년 국내에 진출한 레이노 코리아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이듬해 공식 대리점 200호점을 돌파했고, 한국 지사 설립 5년 만에 공식 대리점 600호점을 넘어섰다.
레이노 코리아는 지속적인 성장 비결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한 끊임없는 혁신’을 꼽았다. 높은 가격으로 부담스러웠던 PPF(Paint Protection Film) 필름을 대중화시키기 위해 업계 최초로 생활 보호 패키지인 크리드 EPP(Everyday Protection Package)를 소개하였으며, 지난해 12월에는 가시광선 투과율 10%의 신규 팬텀 시리즈 필름 출시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혀 큰 호응을 얻었다.
레이노의 괄목할 만한 성장의 또 다른 이유는 유통구조의 혁신과 제품의 우수성이다. 레이노는 본사에서 직접 대리점으로 제품을 공급하는 방식을 취하여 불필요한 유통 비용 절감을 통해 소비자에게 그 혜택이 고스란히 돌아가도록 하고 있다.
또한 레이노의 자동차용 윈도 필름은 나노 카본 세라믹 코팅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투명하고 맑은 시인성과 변색 없는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하며, 10년이라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레이노 코리아 신현일 지사장은 “레이노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과 대리점 덕분에 점유율 1위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성능과 품질로 소비자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EWS LINE, 사진/레이노 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