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화요일
HomeRACING NEWS대한민국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KIC에서 열린다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KIC에서 열린다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이 11월 7∼8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된다. 이 대회에는 자동차경주, 모터사이클 레이스, 드래그 레이스, 드리프트 등에 500여대가 참가할 예정이다.
전라남도가 주관하는 이 대회는 스피드 축제를 중심으로 가족이 함께 하는 서킷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케이팝(K-POP) 콘서트, 스탬프 투어, 경품이벤트, 사생 대회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되었다.
11월 8일 결승 당일 오후 4시 30분에 시작되는 K-POP 콘서트에서는 여자친구, 엠크라운, 홍대광, 캔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밖에 키즈 라이딩 스쿨, 카트, 어린이자동차 등 모터스포츠 체험행사와 더불어 자동차와 경주장을 소재로 한 사생대회, 모형자동차 제작 등 가족단위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구성되어 있다.
대회 서포트 레이스로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이 준비되어 있다.
주최측은 경주장 내 행사장 주요 4곳을 관람할 수 있도록 내부 순환버스를 운영한다. 전남 목포 하당(샹그리아호텔 건너편)과 경주장을 오가는 셔틀버스가 매시 정각에 출발해 관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2015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은 무료 관람이며, 권역별로 지정된 스탠드에서 관람할 수 있다.
RACEWEEK NEWS, 사진/전라남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