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4일 월요일
HomeOTHER NEWS넥센타이어 GCSI 글로벌 고객만족도 타이어 부문 14년 연속 1위

넥센타이어 GCSI 글로벌 고객만족도 타이어 부문 14년 연속 1위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3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올해로 19회를 맞는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글로벌 평가제도로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을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뽑는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 렌탈을 론칭했다. 넥스트레벨 렌탈 이용 고객에게는 렌탈 전문점에서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점검 등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넥스트레벨 체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년부터는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고(GO)’를 선보였다.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고객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 타이어를 교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더불어 넥센타이어는 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 ‘신(新) 명품보증제도’를 최고급 브랜드 엔페라 시리즈에 도입하고 있다. 넥스트레벨 렌탈 역시 계약 고객 중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 및 조기 마모 경우에도 타이어 무상보증제도를 적용함으로써 프리미엄 고객만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 관점에서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확대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