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22일 토요일
HomeOTHER NEWS넥센타이어 2023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넥센타이어 2023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2023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모빌리티 부문에서 ‘로디안 HTX 2’ 제품이 본상을 수상했다.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는 1957년부터 일본디자인진흥원(JIDP)이 주관하는 일본 최고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디자인, 사용성, 혁신성, 친환경 부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에 G-마크 심볼을 부여한다.

넥센타이어 로디안 HTX 2는 경쟁 제품 대비 스노 트랙션 성능과 마일리지 성능이 더욱 강화된 SUV/LT용 HT 타이어이다. 견인력을 높여주는 3D 사이프(타이어 표면의 미세한 홈) 기술을 적용해 눈길에서도 향상된 트레드 접지력과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

숄더 블록에 적용된 쿨링 핀 디자인은 주행 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방출해 고속주행 환경에서도 타이어 내구성을 높여줘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한다. 사이드월에는 인사이드와 아웃사이드 각각 다른 테마를 가진 디자인을 적용해 운전자가 자신에 취향에 맞는 사이드월 디자인을 장착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넥센타이어는 “앞으로도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 만족 향상과 함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