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7일 월요일
HomeOTHER NEWS넥센타이어 ‘엔페라 듀오 챔피언십’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넥센타이어 ‘엔페라 듀오 챔피언십’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아마추어 대상 골프대회 ‘엔페라 듀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엔페라 듀오 챔피언십’을 신설했다. 2회 대회는 10월 16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더스타휴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린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9월 6~10월 2일. 참가 신청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내 대회 참가자 모집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국내에 거주하는 13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 누구나 2인 1조로 참가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성적에 따라 타이어 교환권,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프로암 참가권, 골프 용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세인트나인, 보이스캐디, 젠하이저, 가스텔바작 등이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세인트나인의 X, W, Q, ES 블랙/골드를 공식지정구로 사용한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골프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각화하고 있다. 2013년부터 KLPGA 넥센-세인트나인 마즈터즈 대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4월에는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넥스트레벨 골프데이를 개최하며 국내 골프 산업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