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5일 토요일
HomeRACING NEWS나이트 레이스로 진행, 색다른 관전 재미 선사

나이트 레이스로 진행, 색다른 관전 재미 선사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어느덧 2014 시즌 중반을 지나며 6전을 앞두고 있다. 이번 6전은 시즌 하이라이트 레이스로 ‘슈퍼나이트’(SuperNight)’라는 별칭과 함께 9월 13일 강원도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열린다.
이번 6전은 해가 저문 심야에 진행된다. 주간에 진행되는 레이스와는 환경이 크게 다르기 때문에 우승의 향방을 쉽게 예측할 수 없는 묘미와 함께 배기음의 박진감은 배가 되어 찾아온다. 또한 어둠 속에 헤드램프를 켠 채로 질주하기 때문에 속도감이 더욱 크게 느껴진다.
관람객들 또한 주간과 다르게 떨어진 기온에 대비해 간단한 점퍼나 음료, 간식 등을 준비하면 보다 즐거운 관람에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순위 확인이 주간 보다는 쉽지 않으므로 전광판 근처에 자리잡는 것 또한 관전 포인트 중에 하나이다.
슈퍼레이스는 이번 6전을 맞이하여 슈퍼레이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uperracego)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택시 타임 이벤트는 슈퍼레이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이번 슈퍼나이트의 티켓구매 인증샷 또는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9월 11일 자정까지 참여 가능하며, 4인을 추첨하여 김동은 선수(인제레이싱)와 이화선 선수(CJ 레이싱)가 운전하는 경주차에 동승하여 서킷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태백 레이싱파크 현장에서 이번 6전의 프로그램북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2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9월 1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6라운드 현장 인증사진 올리고 선물 받아가세요’ 이벤트는 ‘슈퍼나이트’ 관람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URL 또는 이미지를 게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7전 골드티켓(1인당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3일 페이스북에 공지 될 예정이다.
심야 레이스란 컨셉트에 맞춰 이번 슈퍼나이트에서는 레이지본, 슈퍼키드, 위아더나잇 등 국내 유명 밴드들의 화려한 록 공연이 준비되어 이색적인 야간 레이스와 함께 어울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는 9월 13일 태백 레이싱파크에 오후 5시부터 입장 가능하며, 14일 자정에 가까운 시간까지 슈퍼6000, GT 등 슈퍼레이스의 4개 클래스와 아마추어 레이스인 슈퍼챌린지 예선 및 결승 레이스를 진행된다.
TRACKSIDE NEWS, 사진/(주)슈퍼레이스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