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8일 일요일
HomeMOTORSPORTS NEWS김현석/원대한 인제 내구 2라운드 우승

김현석/원대한 인제 내구 2라운드 우승

인제 마스터즈 시리즈 메인 이벤트로 자리잡은 인제 내구 2라운드에서 INGT1 클래스에 출전한 김현석/원대한 조가 역전 우승을 기록했다. 6월 2일(일), 인제 스피디움(1랩 3.908km)에서 열린 2시간 레이스에서 김현석/원대한 조는 2시간 2분 22.252초에 54랩을 완주하고 인제 내구 2라운드 통합전 우승컵을 차지했다.

김현석/원대한 조의 이번 우승은 드라마틱하게 완성되었다. INGT1, INGT2, INGT2 N, INGT2N 에보, INGT3 등 5개 클래스 통합전 결승 그리드에 올라간 경주차는 27대(드라이버 50명). 이 중 김현석/원대한 조는 1라운드에서 이월된 페널티를 적용받고 피트에서 출발했다.

결승 초반에는 개막전 1위 계창업/안성진 조가 뚜렷한 우위를 보였다. 롤링 스타트 이후 빠르게 레이스 대열을 리드하며 2연승의 기반을 다진 것. 이 사이 피트에서 결승에 돌입한 김현석/원대한 조는 가파르게 순위를 끌어올렸다.

인제 내구 2라운드 통합전 결승 출발 장면(위). 예선 1위 계창업/안성진 조는 결승 전반 1위를 지켰지만, 김현석/원대한 조가 역전 우승을 거두었다

인제 내구 2라운드 결승 흐름은 두 차례 세이프티카, 그리고 두 번째 의무 피트스톱 이후 크게 요동쳤다. 유력한 우승 후보 계창업/안성진 조가 피트스톱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경주차 트러블로 리타이어한 것이 주요 원인이었다.

이후 오프닝랩부터 쾌조의 컨디션을 보여준 김현석/원대한 조가 완주한 23명 중 1위를 기록했다. INGT1 2라운드 2위는 김재정. 여성 드라이버 이혜리는 INGT1 3위, 통합전 11위 체커기를 통과했다.

김현석/원대한 조에 이어 통합전 2위 박동섭/김형순/신종규 조가 올해 신설된 INGT2N 에보 클래스 우승컵을 들었다. INGT2N 에보 2위는 최근호/강재현/김성필 조. 통합전 잠정 3위 남진현/이상호 조는 의무 피트스톱 규정 위반에 따른 11분 가산 페널티를 받고 INGT2N 에보 클래스 3위로 밀렸다.

INGT2 클래스에서는 신종술, 이성택, 김민기가 1~3위를 차지했다. 이 중 신종술은 인제 내구 2라운드 통합전 3위, INGT2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역주를 펼치며 두각을 나타냈다.

INGT2N 2라운드 1위는 이상진/정윤호/민병호 조. 전홍진/곽호준 조와 박민제/정연섭/권웅희 조가 그 뒤를 이었다. INGT3 1위 포디엄에는 조의상/김평안 조가 올라갔고, 김태형/이호제/송재덕 조, 배현호/최원철 조가 2, 3위를 기록했다.

인제군과 금호타이어가 후원하는 2024 인제 마스터즈 시리즈 3라운드는 8월 3~4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박기현 기자 l 사진 인제스피디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