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3일 금요일
HomeOTHER NEWS기아 2023 EV멤버스 캠프데이 운영

기아 2023 EV멤버스 캠프데이 운영

기아가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해여림 빌리지 캠핑장에서 전기차와 함께 하는 ‘기아 EV멤버스 캠프데이’를 진행한다.

캠핑은 9월 16~17일(토~일), 18~19일(월~화), 21~22일(목~금), 23~24일(토~일)에 4회 운영되며, 24일부터 9월 10일까지 기아닷컴, 기아멤버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이기아(MyKia)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기아가 준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함께할 수 있다. 기아는 이번 행사에 기아 EV멤버스 회원 200명을 추첨한다. 당첨자를 포함해 최대 4명까지 참석할 수 있다.

기아는 캠핑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각 참가 팀별로 텐트, 각종 캠핑 용품, 밀키트, 음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배정된 텐트 옆에서 차박과 캠핑을 함께 체험할 수도 있다.

‘전기차와 함께하는 캠핑 라이프’라는 콘셉트에 맞게 캠핑장 메인 광장에 EV9, EV6 GT 등 기아의 대표 전기차를 전시한다. 캠핑장 주변 경관에 어울리는 포토존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가을 캠핑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캠핑 참가자들은 차량으로부터 전력을 공급받는 V2L(Vehicle to Load) 스낵바에서 소시지 그릴, 냉장고, 커피머신, 팝콘 제조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사용해보며 기아 전기차와 함께 색다른 캠핑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캠핑장 내부에 설치한 친환경존에는 EV9 내장재인 비건 가죽과 재활용 PET 원단 등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스타벅스 컬래버레이션 굿즈, EV9 내장재에 적용된 옥수수에서 채취한 식물성 오일 성분의 바이오 PU 소재로 만든 액세서리 세트 등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한 기아의 다양한 친환경 제품들을 전시한다.

캠핑장 분위기에 어울리는 숲속 버스킹 공연을 비롯해 목공예 체험, 별빛 시네마, 화로 불멍 등 참가자들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기아 EV멤버스는 기아의 기존 멤버십과는 차별화된 전기차 구매 고객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이다. 고객의 편리하고 즐거운 EV 라이프를 돕기 위해 충전 로밍, 카 케어, 라이프 케어, 차량 정비 등 네 가지 분야에 걸친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