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TBR 고속도로 캠페인 실시

금호타이어, TBR 고속도로 캠페인 실시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4월 2일부터 4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형 트럭 및 버스를 대상으로 ‘TBR 고속도로 캠페인’을 실시하고, TBR 신제품 홍보를 비롯해 차량 및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화성(서해안, 목포 방향), 송산(제2서해안, 평택 방향), 청도(대구~부산, 부산 방향), 칠곡(경부, 서울 방향), 신탄진(경부, 서울 방향) 등 전국 5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트럭, 버스 운전자들은 금호타이어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도, 휠 얼라이먼트, 밸런스 점검 등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올바른 타이어 관리법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최근 출시한 트럭-버스용(TBR) 신제품 ‘KRS55’, ‘KRA50’ 제품의 홍보 활동도 동시에 진행한다. 두 제품 모두 내구성 및 마일리지 등 전반적인 성능이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문형종 CS팀장은 “장거리 운행이 많은 대형 차량 운전자들의 안전운전은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관리에서부터 시작된다”며, “고속도로 캠페인뿐만 아니라 운전자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고객 만족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매년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타이어 안전과 관련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TRACKSIDE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