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30일 화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SUV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금호타이어 SUV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크루젠 HP71, HP51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월 17일부터 5월 20일까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HP71(4본 4만원, 2본 2만원)와 HP51(4본 2만원, 2본 1만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지급한다.

크루젠 라인업 대표 모델인 크루젠 HP71은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강화한 고성능 프리미엄 컴포트 SUV용 타이어이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소재와 차세대 컴파운드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마모 성능과 스노 성능을 20% 이상 향상시켰다.

또한 지난해 6월 출시한 크루젠 HP51은 자사 기존 제품 대비 구름저항과 빗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해 주행안정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타이어 홈에서 발생한는 소음을 저감시키는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하는 한편 주행성능과 마모성능도 향상시켰다.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임병석 상무는 “금호타이어의 SUV 전용 타이어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최상의 타이어를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전기차에 적합하도록 리뉴얼한 전기차용 크루젠 EV HP71 제품을 출시하고 폭스바겐 ID.4, 기아 EV6 등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