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8일 화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CGV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선보여

금호타이어 CGV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선보여

금호타이어가 전국 멀티플렉스 CGV에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타이어의 신 또로’ 편을 선보인다. 신규 광고는 4월 10일부터 CGV 용산아이파크몰부터 적용되며, 순차적으로 전국 CGV에 투입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2010년부터 CGV와 함께 캐릭터 또로, 로로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해왔다. 이를 통해 고객 안전을 생각하는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 왔다. 이번 광고는 또로, 로로에 스토리텔링을 입혀 타이어를 통한 모빌리티의 발전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했다.

‘타이어의 신 또로’ 편은 금호타이어 캐릭터 또로, 로로를 활용하여 선사시대부터 미래에 이르기까지 이동수단의 안전을 책임지는 타이어의 진화를 3D 기술로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특히 또로와 로로를 타이어의 신으로 설정하여 신이 주신 타이어 기술로 세상 곳곳의 안전을 지키는 금호타이어의 가치를 재미있게 풀어냈다.

또한 금호타이어 유통전문점 타이어프로에서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모빌리티 세상을 만들어 가겠다는 뜻을 담기도 했다. 타이어프로는 타이어와 관련된 점검과 기초 경정비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승용차용 타이어 특화 유통 브랜드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