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1일 수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30번째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완공

금호타이어 30번째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완공

금호타이어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희망의 공부방 30호점을 완공했다. 이번 30호점 완공식에서는 금호타이어 강진구 경영지원팀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지역 최운정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부방 현판 전달 등이 이루어졌다.

‘함께 그린(GREEN) 희망의 공부방’ 지원 활동은 금호타이어가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위한 교육환경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금호타이어는 수도권 내 청소년이 있는 저소득 가정에 학습 교구와 생활환경 개선 지원을 통해 학업 환경을 조성해주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30호점 대상이 직접 그린 꿈꾸는 공부방을 토대로 책상과 벽지 등 환경을 개선하고 컴퓨터, 학습지, 책 등을 지원했다.

강진구 경영지원팀장은 “금호타이어는 미래의 성장동력인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꿈꾸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희망의 공부방 지원 및 교육기부사업/후원사업을 실시하는데 힘쓰고 있다. 다양한 산업과 분야에서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많아지길 기대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희망의 공부방 조성, 산타원정대 활동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2022년 후원 감사의 날’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받았다. 이밖에 금호타이어는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청소년 학교폭력예방교육, 교통사고 중증피해 유자녀 멘토링 지원 등 다양한 교육기부사업과 후원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