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2015 도쿄오토살롱에 7년 연속 참가

금호타이어, 2015 도쿄오토살롱에 7년 연속 참가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1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리는 도쿄오토살롱(Tokyo Auto Salon 2015 with NAPAC)에 참가한다.
도쿄오토살롱은 1천10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25~30만명이 관람하는 아시아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로 튜닝카와 타이어, 휠, 배터리, 각종 튜닝 용품 등이 전시된다.
금호타이어는 2007년부터 7년 연속 참가하고 있으며, 기업 소개 및 다양한 제품 라인업 전시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과 소통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다.
전시 컨셉트는 ‘Speed Accelerator’로 고속주행의 자신감을 표현하며, 금호타이어의 대표 제품을 통해 성능을 집중적으로 강조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총 7개 존을 구성해 관람객 방문을 유도할 예정이다. BMW 미니 GP에 신차용 타이어를 장착하여 전시하고 대표적 초고성능 타이어 엑스타 PS91 및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관람객을 위해 금호타이어 전속 레이싱걸과 자사 대표 캐릭터 ‘또로’와의 포토타임 이벤트, 아이패드를 활용한 인물 카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부스 투어를 위한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해 금호타이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 시간도 마련했다.
금호타이어 이호우 일본법인장은 “도쿄오토살롱은 글로벌 자동차 부품 기업들의 신제품과 전략제품 전시를 통해 자동차 산업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된다”며 “금호타이어는 7년 연속 참가를 통해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TRACKSIDE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