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7일 월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2013 상하이모터쇼 참가

금호타이어, 2013 상하이모터쇼 참가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4월 20일부터 29일까지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리는 ‘2013 상하이모터쇼’에 참가한다.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Better Life)’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모터쇼에는 18개국에서 약 2000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이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국제 자동차 박람회로, 전시 기간 중 60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모터쇼에서 제품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컨셉트와 함께 체험과 스토리텔링 형식의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부스 내 친환경 존을 설치해 금호타이어의 친환경 타이어 브랜드인 에코윙 제품을 전시하는 한편, 관람객들이 친환경 타이어와 일반 타이어를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저연비, 고효율의 친환경 타이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했다.
또한, 타이어의 기술력을 쉽게 이해하고 관람객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스토리가 있는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항공기 타이어, 컬러 스모크 타이어, 직경 32인치 초대형 타이어 등 금호타이어만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국내 유일하게 항공기 타이어 생산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금호타이어의 F-16 군용 및 민용 항공기 타이어뿐만 아니라 지면과의 마찰 시 흰 연기 대신 컬러 연기가 나는 컬러 스모크 타이어, 2006년 세계 최초로 개발한 고성능 SUV 타이어이자 림 직경이 32인치인 ‘엑스타 X3’도 관람할 수 있다.
이밖에도 금호타이어는 엑스타, 로드벤처 라인의 신제품을 공개하고, 캐릭터 또로와의 포토타임, 금호타이어의 전 스텝들이 춤을 추는 시그널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장수 금호타이어 중국 마케팅물류 담당 상무는 “중국은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이자 세계 유명 자동차 및 타이어 기업들의 각축장으로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이번 모터쇼 참가를 통해 금호타이어의 기술적 역량을 보여주는 동시에 CTCC를 비롯한 모터스포츠 대회 후원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중국에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TRACKSIDE NEWS, 사진/슈퍼GT 조직위원회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