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고객평가단 발대식

0
18

금호타이어(대표 : 김창규)가 4월 14일 경남 양산물류센타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TBR)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지난 2012년부터 4년째 실시 중인 TBR 고객평가단은 대형 트럭 운전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 21명으로 구성되었다.
이들은 금호타이어의 고마일리지 히트 제품 ‘KRA50’을 비롯해 전륜용 프리미엄 제품 ‘KRS50’ 및 후륜용 프리미엄 제품 ‘KRD50’을 장착해 오는 11월말까지 타이어 시승 체험을 하게 된다. 금호타이어는 고객평가단을 통해 제품 성능을 평가하고, 향후 신제품 개발에 개선 사항을 반영할 계획이다.
이번 고객평가단이 시승하는 KRA50, KRS50, KRD50은 금호타이어가 올해 3월 출시한 신제품으로, 타이어의 사용 용도에 따라 형상, 구조, 재료 등을 최적화하는 ICOS(Integrated Component Optimization System) 기술을 적용했으며, 내구성 강화 및 마모성능 개선으로 전반적으로 성능을 향상시켰다.
발대식에 참석한 고양주 금호타이어 TBR 마케팅팀장은 “4년 연속 TBR 고객평가단을 운영하며 품질 개선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3월 트럭버스용 타이어 라디오 광고를 새롭게 시작했다. 장거리 운전이 많은 중대형 화물주 및 버스 운전자들이 쉽게 따라 부를수 있는 박미경의 ‘이브의 경고’를 개사한 노래 광고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RACKSIDE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