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화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인스타툰 시리즈 공개

금호타이어 인스타툰 시리즈 공개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또로로로의 성장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낸 인스타툰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인스타툰 시리즈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 또로, 로로를 활용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또로로로 인스타툰 시리즈는 ‘타이어의 신 또로’ 컨셉트로 또로와 로로를 타이어의 신으로 설정하여 신이 주신 타이어 기술로 세상 곳곳의 안전을 지키는 금호타이어의 가치를 표현해냈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소재를 기반으로 독자들과의 공감대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인스타툰을 제작할 계획이다. 현재 금호타이어는 국내는 물론 해외 9개 판매법인과 14개 지사/사무소를 거점으로 18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타이어 기업이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MZ세대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금호타이어의 캐릭터 또로, 로로를 활용한 인스타툰 시리즈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겨냥해 캐릭터 또로로로의 세계관을 확장시켜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며 트렌드 리딩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10일부터 전국 멀티플렉스 CGV에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타이어의 신 또로’ 편을 선보였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