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신규 TV 광고 온에어

금호타이어, 신규 TV 광고 온에어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신규 TV 광고를 런칭했다. 이번 광고는 금호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도입하여 독자적으로 운영 중인 ‘마모수명보증제’를 소재로 한 멀티 광고(여러 편을 한번에 내보내는 형식)이다. 금호타이어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운전습관과 도로 환경 등 어떠한 조건에서도 타이어 수명을 보장해주겠다는 의미를 담은 방방곡곡 편, 성씨 편을 선보였다.
마모수명보증제는 타이어 구매 후 타이어 바닥면이 마모 한계(1.6mm) 수준까지 마모됐을 때 실제 주행거리와 보증거리 간의 차이만큼 보상해주는 제도다. 마모수명보증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타이어가 완전 마모됐을 때 보증거리에서 주행거리를 뺀 값을 보상 할인율로 산정, 새 제품 구매 시 그만큼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금호타이어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체계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2013년부터 이 제도를 시행해오고 있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마모수명보증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밝고 친근한 BGM과 간결하고 빠르게 전환되는 장면들로 TV 광고를 구성했다”며 “새로 런칭하는 광고를 통해 마모수명보증제에 대한 인지도 확산은 물론 금호타이어 품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2월부터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전문점인 타이어프로(TIRE PRO) TV 광고를 방영 중이다. 금호타이어를 대표하는 캐릭터 ‘또로’와 ‘로로’가 타이어프로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RACKSIDE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