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벽화그리기 나눔 활동 실시

금호타이어, 벽화그리기 나눔 활동 실시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는 지난 6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SRC 산하 재활학교 ‘새롬학교’에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벽화그리기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이번 활동은 재활학교 환경개선을 통해 신체부자유인들의 정서 안정을 돕고, 가족이 함께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되었다. 벽화는 주변 환경을 개선하는 동시에 심리적 치유 효과가 있어 재활학교를 다니는 신체부자유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금호타이어 임직원 및 가족 25명이 참가해 낡고 어두운 재활학교 벽면에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와 ‘로로’ 등 다양한 이미지를 통해 생동감이 넘치는 벽화를 완성했다.
행사에 참여한 오민지 학생(14)은 “벽화그리기 활동이 처음이고 미술에 소질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부모님과 함께 서로를 도와주며 그림을 완성하니 뿌듯하다. 다음에는 외부 벽화그리기 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오선근 경영지원팀장은 “처음으로 벽화그리기 봉사 프로그램을 실시했는데 임직원의 참여도가 아주 높았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가족들과 참여해 얼룩진 벽을 산뜻한 벽화로 그리며 마음을 환기시키는 시간이 되었다”며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더 다양하게 마련하여 ‘아름다운 기업’으로서 나눔 활동에 적극 나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TRACKSIDE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