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6월 저소음(공명음 저감) 타이어 출시로 기존 일반 타이어 및 실란트(Sealant, 자가봉합) 타이어까지 ‘마제스티 솔루스(Majesty SOLUS)’ 3종의 라인업이 완성된 것을 기념하여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제스티 솔루스는 2010년 금호타이어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프리미엄급 모델로, 출시 첫 해 6개 규격이었으나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현재 약 48개 규격까지 늘려 생산하고 있다. 2014년말 기준 판매량이 2011년 대비 약 700% 이상 신장했다.
마제스티 솔루스를 기반으로 하여 타이어 펑크로 인한 2차 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실란트 타이어를 지난해 출시했고, 이번에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인 공명음 저감 타이어를 출시함에 따라 금호타이어는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 3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금호타이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umhoTires)에서는 제품 브랜드명, 적용 기술, 제품 특장점 등을 소개하고 댓글달기, 태그를 통한 정보 공유하기 등의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보스 사운드 미니 스피커, 뱅앤올룹슨 이어셋, 소니 캠코더,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200여 명에게 증정한다.
금호타이어 공식블로그(http://blog.kumhotire.co.kr)에서는 스토리텔링 형태의 마제스티 솔루스 브랜드 히스토리, 제품 라인업 소개, 개발 에피소드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RACEWEEK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