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22일 토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르노그룹 품질 부문 우수협력사 선정

금호타이어, 르노그룹 품질 부문 우수협력사 선정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르노그룹으로부터 공급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우수협력사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10월 1일 프랑스 불로뉴 빌랑꾸르 소재 르노 본사에서 열린 우수협력사 시상식에서 르노그룹 티에리 볼로레 CCO와 크리스티앙 반덴헨데 의장이 글로벌 11개 파트너사에 상을 수여했다. 금호타이어는 박세창 기획관리 총괄 부사장이 대표로 참석하여 품질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
르노-닛산 우수협력사 시상식은 올해로 9회째이며, 르노그룹이 매년 자사에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협력사들 중 품질(Quality), 혁신(Innovation), 사회공헌(CSR) 등 3가지 분야에서 역량이 뛰어난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글로벌 완성차 업체로부터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것은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은 쾌거”라며, “향후에도 제품의 품질경쟁력 제고와 함께 르노그룹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현재 르노-닛산에 SM5, SM7, QM3, 로그 등 총 9개의 차종에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으며, 작년 10월부터는 르노의 전기차 SM3 Z.E에 전기차 전용 타이어를 단독 공급해오고 있다.
TRACKSIDE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