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22일 토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독일 에센 타이어 박람회 참가

금호타이어 독일 에센 타이어 박람회 참가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5월 27일부터 30일까지 독일 에센에서 열리는 타이어 박람회 ‘2014 라이펜 에센’(Reifen Essen)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라이펜 에센은 세계 최대 규모의 타이어 전문 박람회 중 하나로, 올해는 43개국 670여 개의 타이어 및 관련 업체가 참가한다. 이 박람회에서는 최신 제품 동향과 기술 트렌드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타이어 제작사와 딜러간의 계약 협의가 활발히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금호타이어는 OE 제품 존, 테크놀로지 존, 겨울용 제품 존 등 9개의 전시 존을 구성해 22개 제품을 선보인다. OE 제품 존에는 메르세데스 벤츠 G-클래스에 공급중인 솔루스 KL21, 기술력을 테마로 한 테크놀로지 존에는 금호타이어가 국내 업계 최초로 개발한 실란트 타이어 등 첨단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들이 전시된다.
또한 다른 박람회와 달리 겨울용 제품 존을 따로 마련했다. 이외에도 SUV용 타이어 및 TBR(트럭버스용) 타이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28일에는 제품 세미나를 개최해 딜러 및 미디어를 대상으로 신제품 소개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상규 유럽영업지역본부 상무는 “에센 타이어 박람회는 타이어 전문가들과 업계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대표적인 박람회로 독일을 비롯한 유럽 시장 공략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서 첨단 기술력 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TRACKSIDE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