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7일 월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도쿄오토살롱에 5년 연속 참가

금호타이어, 도쿄오토살롱에 5년 연속 참가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메세 국제전시장에서 열리는 ‘2013 도쿄오토살롱(Tokyo Auto Salon 2013)’에 5년 연속 참가한다.
2013 도쿄오토살롱은 1월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리며, 금호타이어는 ‘친환경(eco) 및 프리미엄 브랜드’를 컨셉트로 도쿄오토살롱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포뮬러 기술을 적용한 V700 타이어를 비롯해 친환경 제품인 에코윙 S와 럭셔리 스포츠 세단용 엑스타 LE 스포트(LE Sport)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에코윙 S는 일본 타이어 공정거래협회가 주관하는 일본 저연비타이어라벨링제도에서 5개 규격이 최고등급인 AAA(회전저항 기준)를 받았다. 이를 비롯해 국내 타이어에너지효율등급제에서도 1등급(회전저항 기준)을 받았다.
도쿄오토살롱은 올해로 31회째를 맞는 일본 최대 자동차 부품 및 튜닝 전시회로, 매년 약 25~30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한다.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이 행사에는 BMW, 도요타, 닛산 등 유명 자동차 메이커와 브리지스톤, 굿이어 등 글로벌 타이어 메이커 및 휠, 배터리 등 자동차 부품 업체 약 1천100여 개가 참가한다.
이호우 금호타이어 일본법인장은 “이번 도쿄오토살롱은 신년 초 처음으로 개최되는 자동차 전시회라는 특성상 글로벌 자동차 및 부품 메이커들의 신제품과 주력 제품을 소개하고, 자동차 산업의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금호타이어 또한 도쿄오토살롱에 지속적으로 참가하며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TRACKSIDE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