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더 안전한 타이어’ TV 광고 오픈

금호타이어, ‘더 안전한 타이어’ TV 광고 오픈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기업브랜드 TV 광고 ‘눈’ 편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주말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TV 등에서 방영되고 있는 이번 광고는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슬로건인 ‘베터, 올-웨이즈’(Better, All-Ways)를 기반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느끼는 제품 기능의 우수성을 표현하고 있다.
첫 번째 광고 ‘눈’ 편에서는 ‘눈은 바쁘니까 타이어는 더 안전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바쁜 운전자의 눈을 광고 속 재빠르게 움직이는 눈동자 이미지로 표현하고 사용자 편익의 감성적 표현과 제품 퍼포먼스의 기능적 표현을 복합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눈길, 빗길과 같은 상황뿐 아니라 운전 중 눈에 보이는 모든 방해 요소 안에서 금호타이어는 운전자를 온전히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는 제품에 대한 기능적 속성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그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이 느끼는 감각과 감성에 주안점을 두었다”며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역할의 재해석을 통한 소비자 관점의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를 광고로 표현하여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향후 ‘귀’ 편 광고를 ‘눈’ 편과 함께 멀티 광고로 방영할 예정이다. 귀 편은 ‘더 조용한 타이어’를 주제로, 금호타이어의 정숙성, 저소음 측면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RACEWEEK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