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대형 TBR 신제품 및 KRA50 규격 확대 출시

금호타이어, 대형 TBR 신제품 및 KRA50 규격 확대 출시


금호타이어(대표이사 김창규)가 대형 카고 및 덤프용 프리미엄 신제품과 함께 히트 제품 규격 확대를 선보이며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금호타이어는 3월 7일(금) 대전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대리점주 및 금호타이어 관계자 300여명을 초청해 대형 덤프 및 중형 카고용 제품인 KRA50(대형덤프용 385/65R22.5, 중형 카고용 245/70R19.5)을 비롯해 대형 카고 전륜용 프리미엄 신제품 KRS55(12R22.5) 및 15톤 덤프용 KMA21(12R22.5) 등 총 5개 제품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에는 타이어의 사용 용도에 따라 형상, 구조, 재료 등을 최적화하는 ICOS(Integrated Component Optimization System) 기술을 적용되어 있다. 또한 고강도 PR(Ply Rating : 타이어 강도 지수)을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마모성능을 개선해 전반적으로 성능을 향상시켰다.
2013년 인기 상품으로 대형 카고 시장을 선도했던 ‘KRA50’은 대형 덤프 및 중형 카고용 규격으로 확대 출시했다. 대형 덤프용 제품은 고강도 24PR을 적용하고 내구성을 강화하고, 그루브 형상 변경 및 신재료 적용으로 돌 끼임을 최소화했다.
중형 카고용 제품은 국내 업계 최초로 고강도 18PR 적용 및 신개발 트레드 고무를 적용해 금호타이어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마일리지 성능을 크게 향상시킨 대형 카고 전륜용 프리미엄 신제품 ‘KRS55’와 고강도 PR을 적용한 ‘KMA21’도 출시했다.
고양주 TBR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5개 제품은 내구성 및 마일리지 등 전반적인 성능 향상을 만족시킨 금호타이어의 기술력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은 물론 제품에 대한 신뢰와 경쟁력 역시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TRACKSIDE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