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7일 월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고객체험단 2기 발대식 개최

금호타이어, 고객체험단 2기 발대식 개최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6월 26일(수) 서울 서초구 프라디아에서 고객체험단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 담당 상무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발대식에는 고객체험단 활동 소개와 더불어 타이어 기본교육, 임명장 수여, 만찬 및 고객과의 대화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번에 출범한 고객체험단 2기는 매니아그룹 20명과 프리미엄그룹 26명 등 46명으로 구성되었다. 매니아그룹은 하이엔드 고성능 자동차에 최적화된 엑스타(ECSTA) PS91을 체험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그룹은 세단용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M, 프리미엄 스포츠형 타이어 엑스타 LE 스포트, 친환경 타이어 에코윙 S,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 크루젠 프리미엄 등을 만날 수 있다. 이들은 내년 6월까지 1년간 타이어 시승 테스트, 정기모임 참여 등 여러 활동을 펼치게 된다.
체험 기간 동안에는 타이어 장착 서비스와 2회의 휠얼라이먼트 서비스 혜택도 주어진다. 타이어를 체험하며 제시하는 의견은 제품의 객관적인 평가와 향후 신제품 개발,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다. 타이어 체험 외에도 트랙데이 이벤트 초청, 각 자동차 동호회별 전국 모임 지원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작년 6월 1기로 시작한 금호타이어 고객체험단은 신제품설명회 참석과 모터스포츠 관람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 기업간 소통의 역할을 담당했다. 또한 체험 기간 동안 금호타이어를 사용하며 느낀 다양한 의견을 전달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했다.
마상문 상품전략팀장은 “소비자들이 제품 개발에 참여하는 프로슈머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고객체험단을 통해 수렴한 의견이 제품 연구 및 개발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품질과 고객지향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일반 승용차 타이어를 시승할 수 있는 고객체험단 외에도 지난해 4월에는 대형트럭 운전자 15명을 선발해 TBR(트럭버스용)타이어 고객평가단을 운영한 바 있다.
TRACKSIDE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