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8일 화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가을맞이 구매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금호타이어 가을맞이 구매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금호타이어(대표이사 정일택)가 9월 20일(수)부터 전기차용 타이어와 SUV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는 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제스티9 EV 솔루스 TA91, 크루젠 EV HP71, 엑스타 EV PS71을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헬리녹스 캠핑의자(4본 구매)를 증정한다. 크루젠 HP71, HP51 고객에게는 자동차용 소화기(4본 구매)를 제공한다.

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EV 솔루스 TA91, 크루젠 EV HP71, 엑스타 EV PS71은 전기차 특성에 맞게 연료 효율성을 높이고, 주행성능과 승차감까지 고려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이다. 낮은 회전저항, 고하중 지지, 저소음, 고출력에 따른 순간 반응속도 등을 갖추었다.

금호타이어는 전기차용 타이어 내부에 폼(Foam)이 부착된 공명음 저감 타이어를 옵션으로 마련해 선택 폭을 넓혔다.

금호타이어 크루젠 HP71은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이다. 차별화된 소재와 차세대 컴파운드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마모, 스노 성능을 20% 이상 향상시켰다. 또한 지난해 6월 출시한 신제품 크루젠 HP51은 자사 기존 제품 대비 구름저항과 빗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해 주행안정성을 개선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