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美 ‘이벤트 테크놀로지 어워드’ 금상 수상

금호타이어, 美 ‘이벤트 테크놀로지 어워드’ 금상 수상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제5회 이벤트 테크놀로지 어워드’ (EVENT TECHNOLOGY AWARDS 2015)에서 금상을 받았다.
이벤트 테크놀로지 어워드는 글로벌 기업 및 마케팅 에이전시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이벤트 테크놀로지 컨퍼런스’에서 실시된다. 한 해 동안 있었던 글로벌 기업들의 마케팅 이벤트 활동 중 차별적이고 새로운 기법을 활용해 좋은 성과를 올린 기업을 대상으로 총 12개 부문을 선정해 시상한다. 금호타이어는 뉴욕 타임스퀘어 지하철역에 설치한 스크린 설치물로 Best Touch/Gesture Interactive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미프로농구협회(NBA) 공식 후원사인 금호타이어는 지난 2월 NBA 올스타전 기간 동안 뉴욕 타임스퀘어의 지하철역에 동작인식 스크린 설치물을 설치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기간 동안 SNS 등의 통합 마케팅으로 약 4억6천만 건의 금호타이어 브랜드 노출과 500만 건의 소셜미디어 공유/참여 활동이 이루어졌다.
이번 수상에는 금호타이어 외에도 세계적인 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 휴렛패커드, 코카콜라, 포드 등이 포함되었으며, 한국 기업으로는 금호타이어가 유일하다. 글로벌 기업들의 이벤트 마케팅 격전지인 미국 시장에서 유수의 브랜드들을 제치고 상을 수상함으로써 금호타이어는 뛰어난 미국 내 마케팅 활동을 입증했다.
최해억 금호타이어 북미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의 이번 수상은 인기 대중 스포츠를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글로벌 브랜드와의 경쟁을 통해 얻은 쾌거”라며 “향후에도 다양하고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RACEWEEK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